청해백화::슬기로운 공부습관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주문할 때, 아메리카노와 오늘의 커피 중에 어떤 것을 선택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두 커피의 가격은 같지만, 맛과 향은 다르기 때문에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아메리카노와 오늘의 커피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아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 샷에 뜨거운 물을 붓는 방식으로 만드는 커피입니다.

아이스와 핫이 모두 가능합니다.

 

에스프레소 샷은 스타벅스에서 사용하는 고압 추출 방식으로 만들어지며, 진하고 쓴 맛이 특징입니다.

아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 샷의 강도와 물의 양을 조절하여 원하는 맛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샷을 하나 더 추가하거나, 물을 적게 넣으면 더 진하고 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반대로, 샷을 하나 줄이거나, 물을 많이 넣으면 더 연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케냐, 하우스 블렌드 등 약간의 산미가 있는 커피를 드립 방식으로 추출한 후 얼음과 함께 제공하는 커피 입니다.

아이스커피로 적합한 프리미엄 원두를 이용하여 깔끔하고 상큼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의 본연의 맛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에스프레소의 진하고 쓴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톨 사이즈를 기준으로 4500원입니다. 사이즈 업 될 때마다 500원씩 추가됩니다.


오늘의 커피는?

 


오늘의커피는 스타벅스에서 매일 다른 원두를 사용하여 드립 방식으로 만드는 커피입니다. 

매주 매장마다 다른 원두를 드립머신으로 추출합니다. 

 

드립 방식은 원두를 갈아서 종이 필터에 담고, 뜨거운 물을 천천히 부어주는 방식으로 만들어지며, 깔끔하고 풍부한 맛이 특징입니다. 물론 핸드드립은 아니지만요.^^

예를 들어, 콜롬비아 원두는 꽃과 과일의 향이 나며, 중간 정도의 바디감과 산미가 있습니다. 

에티오피아 원두는 베리와 와인의 향이 나며, 가벼운 바디감과 강한 산미가 있습니다. 

 

시즌에 어울리는 하나의 원두 종류를 선정하여 신선하게 브루드(Brewed)되어 제공되는 드립커피로 원두커피의 풍부한 맛과 향을 따뜻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의커피는 매일 다른 원두를 사용하기 때문에, 매번 새로운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커피는 스타벅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원두의 특성과 향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다양한 원두의 풍부하고 깔끔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오늘의 커피 가격은

 

톨 사이즈를 기준으로 4200원으로 그란데, 벤티 사이즈 업 될 때마다 500원씩 추가됩니다. 

 

그러고 보니 오늘의 커피가 300원 더 저렴하네요.

 

매장에 따라서 영업종료 시간이 다가오면 드립머신청소를 일찍 하는 경우가 있어서 이 경우에는 주문이 어렵거나

새로 드립하는 시간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저는 매번 다른  원두로 새로운 맛을 느끼고 싶어서 오늘의 커피를 즐겨 먹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취향이실까요?

 

스타벅스에서는 여름 프로모션을 7월 11일부터 8월 28일까지 진행합니다.

어떤 이벤트일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눌러보세요~


함께 읽으면 좋을 글을 소개합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종류 용량 장단점 스타벅스 텀블러 사용하는 이유

스타벅스 트렌타 사이즈 음료 가격 용량 알아보기

영어로 커피 주문, 단 2개 시작표현으로 스타벅스 주문 feat. 연한 커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